
선스타 소금치약 쓰고 나서는 개운함이 오래가는 치약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짠맛도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부담 없고 양치 후 입냄새까지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보통 치약 같은 경우에는 무게가 무거워서 많이 사지 않아도 무게 때문에 배송비가 많이 나와 부담이었는데, 사라다몰은 무게 상관없이 배송비가 삼천원이고, 그것도 10만원 구입하면 무료 배송이니 쟁기기 좋은 일본 직구몰인것 같아요 !!!

어릴 때 목 칼칼할 때마다 용각산 먹었던 게 기억이 나서 목캔디 구매해봤는데 너무 잘 맞더라구요. 목에 가래 끼거나 건조한 느낌이 들 때, 노래하기 전 목 상태 안 좋을 때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개별포장이라 좋았어요.
좋아하는 모리히코 커피 구매 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습니다.
약도 구매하고 생활용품도 구매 할 수 있어서 거의 매달 구매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여행을 못 가는데 삿포로 모리히코 커피 정말 삿포로 모리히코 카페에서 먹는 것과 너무 같아요곧 먹고 재구매 할게요
유통기한도 길고 항상 고밉습니다.
![]()
한번먹어보고 재주문했어요 좋아요
다낭여행가려서 구매했었습니다.
불자 단체로12명만가는여행이였는데 다낭 날씨가 더워서 한장씩
나눠드렸더니 너~~~무 시원하다고 좋아하셨어요!
가이드도 신기하고 너무 시원하다고!
덕분에 감사 인사 많이 받았습니다.
냉각 타올은 골프치는 지인에게 선물했구요!
소화안되고 속쓰릴때먹으면좋아요.
배송빠르고 가격좋고 상품좋고 흡족합니다 많이 판매하십시요
배송빠르고 가격좋고 상품좋고 흡족합니다 많이 판매하십시요
건강식품은 사라다몰에서 구매 하는 게 경제적이고 편리해서 매번 이용하고 있습니다
쵝오
만성비염에 코가 자꾸막혀서
부비동이 약해서 염증이 자꾸생겨요
항생제를 너무 자주먹다보니 안좋아서
치크나인b가 축농증.부비동염.만성비염에
좋다해서 비싸지만 구매해봤어요
효과있으면 계속 먹으려고요~
빨리 코가 뻥뚤렸으면 좋겠어요
그 어느 제품보다 진짜 좋아요
일단 일본에서 먹을수있는 간식을 집에서 편하게 배송받아 먹으니 너무나 좋습니다
아이가 일본에서 맛있게먹었던거를 몰래 사서 책상위에 서프라이즈로 줬더니 이주기분좋아하더라고여
저두 올만에 먹는 달달이 덕에 기분이좋습니다
지금또 재주문하려들어왔다가 후기를쓰네요 ㅎㅎ
이번엔 안약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1회용 향균안약이 좋을것 같아서요
양이 많으면 항상 잘 변질 되어서 더 가려움과 충혈 등이 생겨서요
꽃가루때문인지 가려움과 이물감을 자주 느껴져 올 봄 계속 고생하는데 1회용 이라 좋네요
비싼것으로 두 종류 다 좋아요 강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유통기한 너무 길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
사라다몰은 이벤트도 많고 룰렛으로 포인트 적립 쉽게 가능해서 좋아용. 젤 좋은점은 배송비 3000원 고정이에요 굿굿. 늘 여기서만 시킵니당 ㅎㅎ 번창하세요!!
ㅋㅎ 제품이 좋다 보니 점점 새로운 품목 구매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언니가 속과 대장이 약해 "오타이산 한방 위장약"과 "신카베 코와2 30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효능이 좋아 애용하게 되었다네요.
"동전파스"는 물론, "와카모토300" 효능도 좋아 거의 매니아가 되었지요.
요즘 배송료까지 싸거나 무료가 되어서 부담 줄이고 구매할 수 있어 넘넘 좋습니다!
자주 사라다몰을 애용하겠습니다!
늘 사고있어요 감사합니다!
목캔디~남편이 목을 많이 써서 칼칼할 때 챙겨 먹어요~남편의 최애 캔디입니다! 전 지인들이 목이 잠길 때 먹어보라고 한 스틱씩 주면 목이 시원해잔다고 고마워해요^^
정로환은 장이 예민한 우리 식구들이 배탈날 때 먹으면 딱이에요!
![]()
![]()
무설탕 제품이라서 구입했어요
일반 사탕이랑 맛이 똑같습니다. 용각산 느낌은 전혀 없고, 목캔디처럼 콧구멍이 시원해지는 화한 느낌도 전혀 없어서...오히려 그런점은 실망입니다.ㅎㅎ 블루베리의 상큼한 맛이 많이 먹게 될까봐 걱정이에요.
목에 도움되는 허브가 들어가있어서 목건강에 도움될까싶어 구입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연휴 끼서 배송이 좀 늦긴한데 잘받았네요.착한가격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후에 또 구매할게요.
무좀에 효과가 뛰어나요.
그래서 재구매 신청 했습니다.
무좀에 효과가 뛰어나요.
그래서 재구매 신청 했습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