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스타 소금치약 쓰고 나서는 개운함이 오래가는 치약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짠맛도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부담 없고 양치 후 입냄새까지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보통 치약 같은 경우에는 무게가 무거워서 많이 사지 않아도 무게 때문에 배송비가 많이 나와 부담이었는데, 사라다몰은 무게 상관없이 배송비가 삼천원이고, 그것도 10만원 구입하면 무료 배송이니 쟁기기 좋은 일본 직구몰인것 같아요 !!!

어릴 때 목 칼칼할 때마다 용각산 먹었던 게 기억이 나서 목캔디 구매해봤는데 너무 잘 맞더라구요. 목에 가래 끼거나 건조한 느낌이 들 때, 노래하기 전 목 상태 안 좋을 때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개별포장이라 좋았어요.
좋아하는 모리히코 커피 구매 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습니다.
약도 구매하고 생활용품도 구매 할 수 있어서 거의 매달 구매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여행을 못 가는데 삿포로 모리히코 커피 정말 삿포로 모리히코 카페에서 먹는 것과 너무 같아요곧 먹고 재구매 할게요
유통기한도 길고 항상 고밉습니다.
![]()
![]()
감기올것 같을때 이약만 딱 먹음 괜찮아 지네요~
약이 순해서 먹기도 편하고 속쓰림이 없어요.
파브론 A는 감기오기전에 부담없이 먹기좋고 파브론w는 감기몸살이나 심한감기에 먹음 효과가 좋아요.
파브론w는 큰병이없어서 3병 쟁여놓아요~
부모님께서는 약 떨어지기 무섭게 사놓으라네요~
일본 감기약 추천 합니다.
첫 주문인데, 배송이 약 6일 걸렸네요. 꽤 빠른 편이고, 상품 포장도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변에 선물로 드려도 넘~좋읍니다!!!
넘~애용합니다!!!감사합니다~
추천상품이라.사봤는데 커피랑 너무 찰떡입니다
맛도좋구요
낱개포장이라더 좋아요
잘먹을게요
비염이 있어 잘때 숨쉬기가 불편했는데 이 상품이 궁금하기도하고 신박해보여서 구매해보게됐어요 특별히 엄청난 효과가 있는진 모르겠는데 딱히 마스크를 쓰고 자는게 갑갑한 느낌도 없어서 신기하네요 가습효과는 잘 모르겠고 향이 좋아요
메이지 멜티키스 초콜릿 너무 맛있었는데요. 다양한 맛이 들어있어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확좋아진거는 잘모르겠지만 전보단 숨쉬기편해지긴했어요
젤리, 사탕은 먹은거같은? 익숙한 맛이예요
귀멸의칼날이라고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상처나도 밴드는 붙이면 떼버리고 떼버리고ㅜ 그래서 다쳐도 밴드를 붙여주기 힘들었는데 바르는방수반창고라니????????????????
향은 메니큐어 냄새가 나요! 향은 별로지만 손을 씻어도 바르는반창고 바른부분이 뭔가보호되어있는거같아요
신기하네요. 보호만 잘 해준다면 재구매 할꺼예요????
약을 항상 매일 먹어야 하는 가족을 두고 있는 1인입니다. 쓴약은 오블라토로 감싸서 먹고 있어서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여기서 구매가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동그란 모양의 오블라토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
미세먼지심해서 샀어요
호올스보다 효과 훨씬 좋고
향도 좋네요~ 재구매할게요
급체해서 기절할 듯해도 카베진 2알 먹고 30분후에,
명치 통증, 구토 ????. 두통 OUT!!
신통방통 카베진을 안방에서 직구로 받아 볼 수 있는
사라다몰 부자되세요!
글구, 가성비 갑의 가격에 ???? ???? ????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일본 제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일본 직구몰 여러군데를 다 써봐고 사라다몰만큼 빠른 곳은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제품이 이렇게 다양한곳도 사라다몰뿐인듯하네요
매주 룰렛돌리면서 공짜포인트 받아 조금이라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너무 좋구요 !!
![]()
블로그에서 이 치약이 잇몸에 좋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싸게 파는 곳이 사라다몰이라서 다른 제품 살때 10만원치 맞춰서 무료배송으로 받곤했는데
정말 가족들 싹다 이거 쓰고 있어서 거의 2주에 한번씩 쟁겨놓고 쓰네요
처음에는 너무 짜서 이거 어떻게 쓰나 싶었는데 요즘은 그 짠맛에 익숙해져서 딴 치약을 못 쓰겠네요 ㅎㅎ 선스타 소금치약 추천드립니다 !!!!
![]()
![]()
항상쓰던 파스 소화제 잘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일본에서 와도 배송도 정확하고 빨라서 너무 좋네요.
중간중간 배송 과정도 톡으로 오니 편하네요.
옛날보다 택배비도 훨 싸졌고 사라다몰 더 좋아졌네요.
예전엔 택배비가 만원 정도에 물건도 갯수따라 갈라오고 하던데
쿠폰도 풍성해지고 개선이 많이되어 너무 좋아요.
카베진 먹고 속이 훨씬 나아지면 좋겠습니다.
효과가 좋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