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스타 소금치약 쓰고 나서는 개운함이 오래가는 치약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짠맛도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부담 없고 양치 후 입냄새까지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보통 치약 같은 경우에는 무게가 무거워서 많이 사지 않아도 무게 때문에 배송비가 많이 나와 부담이었는데, 사라다몰은 무게 상관없이 배송비가 삼천원이고, 그것도 10만원 구입하면 무료 배송이니 쟁기기 좋은 일본 직구몰인것 같아요 !!!

어릴 때 목 칼칼할 때마다 용각산 먹었던 게 기억이 나서 목캔디 구매해봤는데 너무 잘 맞더라구요. 목에 가래 끼거나 건조한 느낌이 들 때, 노래하기 전 목 상태 안 좋을 때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개별포장이라 좋았어요.
좋아하는 모리히코 커피 구매 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습니다.
약도 구매하고 생활용품도 구매 할 수 있어서 거의 매달 구매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여행을 못 가는데 삿포로 모리히코 커피 정말 삿포로 모리히코 카페에서 먹는 것과 너무 같아요곧 먹고 재구매 할게요
유통기한도 길고 항상 고밉습니다.
![]()
잘받았습니다 조금 늦을줄 알았는데 감사합니다 우연히 먹은 소화제 저에겐 짱 좋더라고요 받아서 기분 업되었습니다
음주전후에 한포 좋으은것 같습니다 포장도 잘해서 오네요
목디스크때문에 파스 자주 붙이는데 써본 중 제일 좋아요
피부가 약해서 계속 붙이면 발진나는데 이 파스는 그런거 없고
혼자 붙이기도 편해요 효과도 좋습니다
목디스크때문에 파스 자주 붙이는데 써본 중 제일 좋아요
피부가 약해서 계속 붙이면 발진나는데 이 파스는 그런거 없고
혼자 붙이기도 편해요 효과도 좋습니다
항상 오타이산 여기서 구매해요~
![]()
샤론파스가 최고져! 다른 파스들 많이 써봤지만 이만한거 찾기 힘들어요.
예전엔 양면으로 된거 샀었는데 요즘엔 이걸로 주로 구입해요.
관절 부위에 붙이기 좋고 뗄때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오리히로 젤리 파우치 제로 거봉+청포도+망고 맛있어요. 칼로리도 0칼로라서 살안찌고 좋아요.
![]()
![]()
건조해진 모발에 보습 헤어 크림을 바르면 영양에 좋아요.
![]()
샤론파스는 엄마병간호하다 온몸이 쑤신 아빠를 위해 늘 상비 중입니다. 저도 엄마 휠체어 태워드리다 어깨가 아파서 한개 가져다 쓰네요.
제가 붙이는파스 알러지가 있어서 잘못하면 엄청난 가려움과 피부난리나는데 이 파스는 그게 덜해요. 세일때도 사고 아닐때도 사고 이번엔 사고나서 배송완료까지 10일 걸렸는데 도중에 세일하길래 쪼끔 아까운 ㅎ 뭐 그래도 어차피 또 금방 떨어져서 계속 사니까 적립금 모으는 중
잘 받았습니다.
한번 경험하면 없으면 안 되는 상비약이 되어버립니다.
몸살기가 살짝 도는 느낌, 목이 아프고 머리가 띵하고...
뭔가 감기라는 녀석이 찾아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바로 복용을 합니다.
종합감기약 중에 이렇게 효과가 바로 오는 약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전 이 약을 복용하면 잠이 너무 쏟아져서 낮에는 2알 밤에는 3알을 먹으면 딱이러라구요.
한달 전쯤인가 반 정도밖에 안 남아서 하나 더 사두려고 들어왔었는데 파브론 골드a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문의를 하니 입고가 안 되고 있다는 답변...어쩌나~~~
이번에 혹시나 하고 들어와보니 제품이 있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받으니 너무 든든하네요.
앞으로도 계속 판매를 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다시 구매하러 올게요
![]()
눈이 침침하고 피곤해서 안과에서 처방한 안약을 넣었는데도 별 효과가 없더라구요.
동생이 일본 안약이 좋다는 말을 하길래 혹시나 하고 하나를 구매했었어요.
너무 시원하고 눈의 피로가 풀리는 것 같아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사라다몰에서 다른 거 구매하면서 종류별로 하나씩 구매를 해봤어요.
조금씩 느낌은 다르지만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이번에는 비타 안약을 구매했어요.
시원한 느낌은 다른 안약에 비해 조금 약하지만 눈이 편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상황에 따라 안약을 바꿔가며 사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엔 쿨한 느낌이 조금 강한 비타 안약을 한 번 사볼까 해요.
요즘 사라다몰의 배송 속도가 더 빨라지는 것 같아요
이번엔 5일만에 도착했네요.
![]()
![]()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다시 비슷한 것으로 시켜 봅니다
일본우동 특유의 깔끔한맛이좋아요
계속 쓰는제품으로 효과좋고 떼어낼때 살이 짓무르지않고 잘띠어지는것이 장점인제품 입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인데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배송도 생각보다 빠르구요 잘쓰겠습니다.
![]()
빠르게 도착하여 유용하게 사용 합니다 감사해요
![]()
아이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 감기에 너무 잘걸리는 것 같아서 자주 구매해서 상비약으로 두고 있습니다. 아주 심한 감기가 아니라면 이 약을 먹고 충분히 회복하더라구요. 해열제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용량을 많이 주지 않아도 되서 아이가 먹기도 편해하구요. 특히 과립이라서 보관가 이동성이 좋아서 최고인것같습니다.
![]()
잘사용하고있어요 좋아요
두통 외에도 요통과 생리통, 인후통, 관절통 등
여러가지 증상에도 좋은 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