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스타 소금치약 쓰고 나서는 개운함이 오래가는 치약은 오랜만인것 같아요 짠맛도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부담 없고 양치 후 입냄새까지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보통 치약 같은 경우에는 무게가 무거워서 많이 사지 않아도 무게 때문에 배송비가 많이 나와 부담이었는데, 사라다몰은 무게 상관없이 배송비가 삼천원이고, 그것도 10만원 구입하면 무료 배송이니 쟁기기 좋은 일본 직구몰인것 같아요 !!!

어릴 때 목 칼칼할 때마다 용각산 먹었던 게 기억이 나서 목캔디 구매해봤는데 너무 잘 맞더라구요. 목에 가래 끼거나 건조한 느낌이 들 때, 노래하기 전 목 상태 안 좋을 때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개별포장이라 좋았어요.
좋아하는 모리히코 커피 구매 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습니다.
약도 구매하고 생활용품도 구매 할 수 있어서 거의 매달 구매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여행을 못 가는데 삿포로 모리히코 커피 정말 삿포로 모리히코 카페에서 먹는 것과 너무 같아요곧 먹고 재구매 할게요
유통기한도 길고 항상 고밉습니다.
꾸준히 먹고 있는 소화제로 효과가 좋아 없으면 불안~~
요새 코로나로 인해 배송이 늦어질줄 알았는데 빨리 물건을 받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속이 늘 불편해서 이것을 복용한후부터 속이 편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지인에게 부탁해서 먹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사이트를 발견 직접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캔이 두개 다 찌그러져서 도착 했더라구요. 먹는데 지장은 없지만 좋은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비염약인데 매우 효과있습니다.
굿 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2019년 12월에 축농증이 너무 심해 병원가서 수술을 받을려고 했습니다.
의사 왈 : 수술을 하더라도 100% 재발 합니다.
2주간 혈관주사 및 약을 복용하니 조금 나아지는 느낌에,
약으로도 치료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검색중 치쿠나인 발견!!!
1월에 1달 복용하는데 20일 경과시 엄청난 변화가 오더군요.
얼마만에 숨을 쉬는지 ㅎㅎㅎ
이후 2달간 큰 걱정 없이 살다가 최근 코막힘 현상이 발생하여
재구매 들어 갑니다.
분기에 1통 꾸준히 복용하면
수술 안하고 살수 있을듯 합니다. ^^
제 주위에 비염과 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 분에게 추천 많이 드렸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생약이라 성분분석도 될텐데
왜 우리나라는 어런 탁월한 효과를 주는 약이 없고
다들 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 하는지....ㅠㅠ
의사협회가 약사협회보다 힘이 쎄서 그런가요?
이 약이 국내에서는 돈이 안돼서 그런가요?
아무튼 좋은약을 이렇게 산다는건 아타깝습니다.
good